본문 바로가기
ISSUE LIFE

추미애 아들 서 13일 피고발인 신분 조사

by 무지개 처럼.. 2020. 9. 14.
반응형

 

추미애 아들 서 13일 피고발인 신분 조사

추미애 아들 서씨가 13일 검찰 조사를 받았다고 합니다.현재 특혜의혹은 부인하고 있습니다.쥐도 새도 모르게 검찰에 다녀 갔었나 봅니다.

 

추미애 장관 아들 서모(27)씨의 ‘군 휴가 미복귀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아들 서씨와 청탁 의혹을 받는 전 보좌관을 각각 소환해 조사한 것으로 14일 확인됐습니다.  
 
서울동부지검 형사1부(부장 김덕곤)는 추 장관 아들 서씨를 13일 불러 조사했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또 지난 12일에는 추 장관이 당 대표를 맡았던 시기에 아들 관련 청탁 의혹이 불거진 보좌관을 소환해 조사했습니다.  
 
서씨는 2017년 주한 미8군 한국군지원단 미2사단지역대 소속 카투사로 복무하면서 휴가 연장 승인없이 부대에 복귀하지 않는 등 각종 특혜를 누렸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휴가 연장 과정에서 당시 추 장관의 보좌관이었던 A씨가 군에 전화를 하는 등 외압을 행사해 이를 무마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한편 추 장관은 아들이 검찰 조사를 받은 날인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들의 군 복무 시절 문제로 걱정을 끼쳐드려 국민께 정말 송구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추 장관은 “이제 진실의 시간이다”며 “검찰개혁 과제에 흔들림 없이 책임을 다하는 것이 국민의 뜻이고 저의 운명적인 책무라 생각한다. 기필코 검찰개혁을 완성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는 법무부 장관 사퇴 요구에 대해 거부 의사를 분명히 한 것으로 해석됐습니다

이제 진실이 무엇인지 곧 밝혀 지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