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LATH

서울공고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by 무지개 처럼.. 2020. 9. 15.
반응형

서울공고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서울 동작구 구청장 이창우는 15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1명이 추가 발생한 서울공업고등학교를 방문해 방역 상황을 살폈다고 합니다.

동작구에 따르면 타지자체에 거주하는 서울공고 학생이 전날 동작구보건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으며 이날 오전 확진결과를 통보받았습니다.

동작구는 이날 오전 긴급 대책회의를 실시하고 즉시 학교 내 상황실 및 현장 선별진료소를 설치했습니다. 확진 환자의 동급생 및 교직원 400여 명을 대상으로 이동 검체 전수조사를 실시했습니다.

 

15일 서울 동작구 서울공업고등학교에서 3학년 재학생 1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등교수업이 중단, 원격수업으로 전환됐습니다.

 

확진 판정을 받은 A학생이 전날(14일)까지 등교한 것으로 확인되면서 학교 구성원을 대상으로 전수검사가 진행됐습니다.

서울 동작구청은 이날 오전 긴급 대책회의를 실시하고 학교 내 상황실 및 현장 선별진료소를 설치했습니다. 학생 400여명과 교직원 30여명이 학교 안에 설치된 현장 선별진료소에서 진단검사를 받았습니다.

 

동작구에 따르면 이날 오전 확진결과를 통보받은 재학생은 타지자체에 거주하며 전날 동작구보건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아직 역학조사가 완료되지 않아 아직 감염 경로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학교 측은 오는 16일 하루 동안 등교수업을 중단하고 원격수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등교수업 재개 시점은 학교 구성원의 코로나19 진단검사 결과가 나온 이후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작구청 홈페이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