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혼다 cr-v 프로모션 가격 시승기

by 무지개 처럼.. 2020. 12. 14.
반응형

혼다 cr-v 프로모션 가격

혼다코리아는 12월 한정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지난달 신한카드와의 전략적 제휴 협약을 기념해 CR-V 구매 시 풍성한 혜택과 함께 고객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서비스 혜택이 마련됩니다.

 


소비자들은 이 기간 혼다 ‘CR-V’ 구매 시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기준) 또는 ▲저금리(2.9%) 할부(선수금 10%) 및 유류비 최대 315만 원 지원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혼다 파이낸셜(3000만 원 이상)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30만 원 상당 웰컴킷 자동차 용품을 증정하고 1년간 타이어 안심 서비스와 등록 비용 50만 원 지원합니다. 트림 별 최대 500만 원의 유류비 지원 혜택도 마련돼 있습니다.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과 재구매 고객 50만 원 할인은 추가로 적용됩니다.

이와 함께 혼다 차량 구매 고객에게도 파이낸셜 프로모션,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 재구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시승기] 혼다 'CR-V 터보' 타보니…도심형 SUV 걸맞는 기본기 갖춰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혼다 CR-V는 합리적 가격의 도심형 SUV로 알려져 있다. 특히 지난 7월 국내서 출시된 CR-V 터보는 혼다코리아가 국내 시장에서 큰 기대를 걸고 있는 모델이다.혼다가 이번

daily.hankooki.com

혼다 CR-V는 합리적 가격의 도심형 SUV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지난 7월 국내서 출시된 CR-V 터보는 혼다코리아가 국내 시장에서 큰 기대를 걸고 있는 모델입니다.

혼다가 이번 모델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는 이유는 CR-V 터보가 이미 세계에서 검증받은 월드 베스트셀링 SUV기 때문이다. 탄탄한 기본기와 우수한 공간 활용성, 안정성까지 더해져 CR-V 터보를 구매한 고객들의 입소문이 퍼졌습니다.

최근 시승한 CR-V 터보는 딱히 흠잡을 곳을 찾을 수 없는 도심형 SUV 자체였다. 차량 외관은 강인해 보이면서도 세련되게 디자인됐습니다.

 

신형 CR-V 터보는 혼다가 출시하며 강조했던 도심형 SUV의 정석이라는 문구답게, 기본기에 충실하면서도 운전자에게 편의까지 제공한 모델입니다. CR-V 터보는 2WD EX-L, 4WD Touring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WD EX-L 3850만원, 4WD Touring 4540만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색상은 화이트, 실버, 메탈, 블랙, 블루, 레드 총 6가지로 판매되며, 새롭게 디자인된 레드 색상 모델에는 감각적인 아이보리 색상의 가죽시트가 적용됐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