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LIFE

민주당 송파구의원 숨진 채 발견

by 무지개 처럼.. 2021. 1. 4.
반응형

민주당 송파구의원 숨진 채 발견

서울 송파구의원 등 남성 2명이 4일 충남 천안 한 차량에서 함께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천안 동남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이날 오전 10시 40분쯤 천안시 동남구 안서동 소재 한 건물에 주차된 차량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송파구의회 구의원 A(41)씨와 또 다른 남성(28) 등 남성 2명이 숨져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송파구의원 A씨(초선)는 4일 오전 10시 40분쯤 충남 천안시 안서동의 한 건물 주차장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앞서 천안동남경찰서는 A씨의 실종 신고를 접수, 주변을 수색하던 도중 A씨를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차량 내부에선 A씨와 다른 20대 남성 한 명이 숨진 채 발견됐는데, 현장에 유서는 없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경찰은 현장에 있던 소지품을 이용해 A씨의 신원을 확인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타살 정황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며 "유족과 논의해 부검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40대 초반의 미혼인 A씨는 2018년 제7회 지방선거에 송파구의원으로 출마해 당선됐습니다. A씨는 충남 천안 지역에서 대학을 나와 천안에 연고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송파구의회 관계자는 "한 달 전 만났을 때까지만 해도 괜찮아진 듯 보였으나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안타깝다"고 밝혔습니다. 함께 발견된 다른 남성에 대해서는 "유가족은 두 사람이 서로 모르는 사이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